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0 세계 주니어 쇼트트랙 선수권대회 2일째 - 최지현 500m 금메달

2010.01.09 15:06 4. 빙상뉴스/쇼트트랙

500미터 준결승 부터 시청했습니다.
여자 준결승 1조는 송재원 3위, 이미연 4위로 결승진출 실패. 스타트부터 늦었어요.

준결승 2조에 빨간헬멧을 쓴 최지현 선수 ㅎㅎ 1번레인에서 출발했지만 잘 달리네요. 1위로 결승진출~ 45.51

남자 준결승엔 노진규 선수가 나섰습니다.
스타트 4위에서 3위로 다시 2위로 결승에 안착했군요.
결승은 3시 20부터 중계합니다.

결승시작입니다.
최지현 선수와 중국선수2명, 이태리선수1명
500미터라서 그런지 더 긴장되네요 ㄷㄷㄷㄷ
최지현 선수~ 2위로 자리잡나했더니 3위로 달리고 있습니다.
잠시 후 이태리 등치큰 선수를 앞서서 2위로 나섰습니다 .
마지막!!!! 한 바퀴~ 바깥쪽으로 치고 나가서 중국 선수를 제끼고 1위 ~~~~~~~~
1위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름이 막 돋는군요 ㅜㅜㅜㅜㅠㅠㅠㅠ
아 정말 최고였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최지연 선수!

남자 500미터 결승 노진규 선수가 2번레인에 섰습니다.
아.. 으그그 중국선수와 약간의 몸싸움이 있었고... 3위로 계속 달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1, 2위 .. 심판 계속... 어째 불안합니다.
노진규 선수 실격판정을 받았네요... 제가 보기엔 바깥쪽에 있던 중국선수가 민것같았는데...
그래도 노진규 선수 현재 34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우와 계주 준결승도 보여줍니다 ㅎㅎ 여자부 3000미터 계주 준결승1조 한국, 일본, 이태리, 불가리아.
뭐,, 이건 상대가 안되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멀리 앞서가는 우리 선수들. 2위인 이태리와는 6초가 넘게 차이가 납니다. 3위 자리를 차지하려던 일본과 헝가리의 싸움이 볼만했습니다 ^^

남자부 3000미터 계주 준결승 2조
1위로 달리는 우리 남자선수들 뒤로 중국이 바짝 쫒고 있었지만.. 점점 멀어져 갔습니다.



최지현 선수의 500미터 시상식까지 봐야겠습니다 ^^ 애국가여 울려퍼져라~




아래는 대회 2일째 종합순위입니다.

여자부

최지현 선수는 현재 68점으로 종합1위를 달리는 중. 2위인 중국선수와의 점수차가 44점입니다 ㅎㅎㅎ

남자부

여자부는 한국과 중국, 남자부는 한국과 캐나다의 싸움이네요.
내일 있을 천미터와 천오백미터 수퍼파이널, 3000미터 계주에서도 좋은 결과 기다리겠습니다.

경기결과
신고

, , ,

Trackbacks 0 / Comments 8

Copyright © hs1206 All Rights Reserved | JB All In One Version 0.1 Designed by CMSFactory.NET

티스토리 툴바